기업나라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위시리스트
NEWEST & HOTTEST

프로틴 시리얼

무설탕, 저탄수화물, 고단백 제품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데아뉴트리션’이 식단 관리를 하는 사람에게 최적화된 시리얼 ‘아이즈 프로틴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22일 동안 5,000만 원이 넘는 펀딩액을 달성한 이 제품은 당류 0g, 탄수화물 0.3g, 단백질 20g으로, 단백질 함량은 동일 제공량 기준 시리얼 제품 가운데 가장 높아 소셜 미디어에서 ‘프로틴 시리얼의 혁명’으로 불리고 있다. 설탕 없이 나한과, 에리트리톨, 알룰로스와 같은 0㎉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당류가 없음에도 은은한 초코맛이 나며, 곡물 한 톨 없이 단백질 원재료를 위주로 만들어 우유에 말아 먹어도 눅눅해지지 않는 크리스피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1회 제공량 기준이 아닌 100g을 기준으로 단백질 함량이 높아 보이게 표시하거나 우유와 같이 먹었을 때를 기준으로 단백질 함량이 높아 보이게 표시하는 등 과대광고로 얼룩진 시리얼 시장에서 정직한 시리얼을 만들고 싶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제품이다.

팔레오테이블 | idea-nutrition.com
정가 18,000원(200g)

확대보기프로틴 시리얼

민감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

쌀쌀해진 날씨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면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가려움증이 심해지고 있다. 특히 가려운 피부를 긁다가 상처를 내는 아이를 둔 부모의 걱정이 깊어지는 계절이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신’이 출시한 ‘아토신 맥스크림’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피부에 자극이 없어 유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고, EWG 그린등급을 받아 신뢰성을 더했다. 아토신 브랜드의 노하우인 달맞이꽃 오일은 피부 보습과 진정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구성 물질인 세라마이드 성분은 수분 손실을 막아줘 가려움증을 완화한다. 라벤더 오일의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아로마향과 적당한 터치감의 발림성으로 데일리 케어로 바르기 좋은 크림이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 | snjspace.com
정가 27,000원(200㎖)

확대보기민감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

지비츠 스트랩

나만의 개성과 감성이 드러나는 스마트폰 스트랩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 나왔다. IT 액세서리 스타트업 파란마당의 브랜드 ‘보이아’가 모바일 스트랩에 지비츠의 다양한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했다. 케이스에 사선이나 직선 등 원하는 모양으로 직접 부착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더 입체적으로 표현해준다. 특히 부드러운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사용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스트랩을 손 크기에 맞춰 위아래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모던한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구성됐다. 함께 구성된 MBTI 지비츠 이니셜은 소비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한다. 갤럭시와 아이폰 기종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파란마당 | smartstore.naver.com/voia
크기 160×20㎜
정가 2,900원

확대보기지비츠 스트랩

네트워크 장애진단 구독 서비스

IT 보안 전문기업 엔시큐어가 실시간 네트워크 장애 예측 진단 시스템 ‘엔젠오네스(eNgenAUNES)’ 구독형 서비스를 출시했다. 서버와 애플리케이션, 웹 등 IT 인프라 서비스의 성능을 사용자 또는 네트워크 구간별로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장애 가능성을 예측해 기업의 정보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베이직, 비즈니스, 플래티넘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됐으며 1년 단위로 갱신할 수 있다. 베이직 옵션은 비교적 작은 규모의 기업이 선택할 수 있고, 프리미엄 분석 보고서를 함께 제공하는 플래티넘 옵션은 관리하는 서버의 수가 많거나 제공하는 서비스가 다양하고 네트워크의 복잡성이 높은 기업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기업은 IT 인프라의 규모나 필요한 기능에 따라 3가지의 옵션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구독형 사용 종료 후에는 퍼페추얼(perpetual) 솔루션 구매로 전환하면 어플라이언스 장비와 무상 유지보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엔시큐어 | ensecure.co.kr

확대보기네트워크 장애진단 구독 서비스

사과 떡볶이 밀키트

프리미엄 떡볶이 프랜차이즈 ‘청년다방’이 전라북도 장수군과 손잡고 사과 떡볶이 밀키트와 사과맛 쿨다방을 출시했다. 한경기획의 대표 브랜드 청년다방은 지난해 12월 장수군과 동반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장수군에서 재배된 사과를 이용한 떡볶이 소스,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수 과일 음료를 개발해왔다. ‘청년다방 장수사과 떡볶이’ 밀키트는 공해와 병충해가 없는 청정지역 장수군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사과로 떡볶이 육수를 만들어 감칠맛을 더하면서도 깔끔하고 건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쫄깃하고 길쭉한 밀떡, 비엔나소시지, 튀김어묵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지난 10월 3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출시한 이후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청년다방 떡볶이와 찰떡궁합 음료인 ‘쿨다방’의 장수사과 컬래버 버전 ‘사과맛 쿨다방’은 10월 29일부터 전국 400곳 이상의 청년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기획
정가 16,800원(960g 2개, 카카오메이커스 출시가)

확대보기사과 떡볶이 밀키트

인플루언서 매칭 시스템

MZ세대의 소셜 미디어 이용이 늘면서 인플루언서 광고를 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증가하는 추세다. 소비자가 반응하는 영상 콘텐츠를 매칭하는 방식이 앞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될 전망이지만 브랜드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만나기가 쉽지 않다. 이럴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이 나왔다.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마콘컴퍼니가 AI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플루언서 매칭 시스템 ‘MARS 2.0’ 솔루션을 출시했다. 현재 쓰이는 일반적인 솔루션은 영상의 제목, 태그, 댓글 등과 같은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본 수치를 분석하는 데 그치지만, ‘MARS 2.0’은 유튜브 영상까지 개별 분석해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에 적합한지를 수치화한 데이터 값으로 제공한다.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영상 콘텐츠 속의 음성 데이터를 텍스트로 전환하고, 이를 연관어 형식으로 분류한 후 수치화한 결과 값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정밀하게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무분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마콘컴퍼니 | maconcorp.com

확대보기인플루언서 매칭 시스템

IoT 원격제어 스위치

음성으로 불을 끄고 커튼을 여는 스마트홈 시대다. 그런데 이런 기능을 구현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아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이런 이들을 위한 제품이 나왔다. 집 안 전등부터 보일러, 커피포트, 에어컨, 멀티탭, 컴퓨터 등의 스위치를 눌러주는 IoT 스마트홈 블루투스 원격제어 스위치 ‘푸시미니’가 업그레이드된 기능의 ‘푸시미니 플러스’로 돌아왔다. 스마트홈 IoT 브랜드 ‘미니빅’은 배터리 용량을 2배 늘리고 수동 제어 기능을 추가하면서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복잡한 시공 과정 없이 양면테이프를 제거한 후 푸시미니 플러스를 스위치에 붙이기만 하면 끝. 미니빅 앱이 깔린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각종 스위치를 제어할 수 있다. 터치센서가 달려 있어 스위치로 직접 제어도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맞춰 스위치가 작동되도록 설정하는 기능도 있다. 한번에 여러 개의 스위치를 제어할 수도 있다.

클로마운트 | mini-big.com
크기 34×41×25㎜
정가 43,000원

확대보기IoT 원격제어 스위치

아이폰 통화 녹음기

아이폰 사용자들의 가장 큰 불만을 꼽는다면 두 가지. 비싼 가격과 통화 중 녹음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점이다. 그동안 아이폰 사용자 중 일부는 유료 통화 녹음 앱을 사용하거나 다른 제조사의 스마트폰을 업무용으로 따로 구매해야 했다.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국내 스타트업 뮨이 아이폰 통화 녹음기 ‘매그모(Magmo)’를 와디즈에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혀 아이폰 사용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미국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서 16만7,999달러(약 2억4,000만 원)의 펀딩금액을 달성한 바 있는 매그모는 아이폰이 제공하는 맥세이프(Magsafe) 기능을 활용한 제품으로, 스마트폰에 부착해 통화 음성의 진동을 잡아 녹음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시끄러운 도심이나 사무실에서도 상대방의 통화 음성을 명확하게 녹음할 수 있다. 아직 정확한 펀딩 일정을 밝히지 않고 있으니 관심 있는 아이폰 사용자라면 펀딩 알림 신청을 해놓는 것도 좋겠다. 뮨은 국내 펀딩과 동시에 일본, 대만, 홍콩에도 론칭 예정이라고 밝혔다.

| recorder.buzz
크기 62×98×5.1㎜, 32.2g
정가 132,000원

확대보기아이폰 통화 녹음기

조회수 : 852기사작성일 : 2022-11-02
기사 만족도 평가
별 개수를 클릭하여 기사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이 기사의 별점
평균 2.1점 / 52
  • 매우 불만족
  • 불만족
  • 보통
  • 만족
  • 매우 만족
별 5개 / 매우 만족

의견글 작성
  • (삭제 시 필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메뉴 열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