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나라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pecial
우린 色 달라요

 

色마케팅은 기업 비즈니스의 오랜 전략이자 여전히 유용한 전략이다. 최근에도 삼성전자, 애플 등 글로벌 업체들이 새로운 색상으로 마케팅을 활발히 폈고, 그린 컬러가 중심이었던 주류업계까지 알록달록 色마케팅을 시작해 효과를 톡톡히 봤다. 중소기업도 마찬가지. 色마케팅을 활용해 매출을 견인하고 성공 기업으로 자리 잡은 사례가 적지 않다. 色으로 색다른 차별화에 성공한 중소기업을 찾고 벤치마킹할 요소를 찾아본다.

기획 양동민 실장· 김현국 수석기자

조회수 : 3,972기사작성일 : 2017-03-06
기사 만족도 평가
별 개수를 클릭하여 기사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이 기사의 별점
평균 4점 / 4
  • 매우 불만족
  • 불만족
  • 보통
  • 만족
  • 매우 만족
별 5개 / 매우 만족

의견글 작성
  • (삭제 시 필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메뉴 열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