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나라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potlight
지금은 스토리텔링 시대

 

마케팅 환경이 변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가 등장하고, 체험과 참여가 소비의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됐다. 소비자들은 딱딱한 메시지보다 말랑말랑한 스토리를 원하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해지고 있다. 이제 이야기가 필요하다. 재미와 감동을 주지 않고서는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다. 브랜드나 제품에 생명을 불어넣는 이야기로 위기를 극복하거나 한 단계 점프한 기업들의 사례가 적지 않다. 여기서 소개할 기업들의 성공 요인 역시 단연 스토리텔링이다.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 속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을 찾아보자.

기획 이창섭 실장 김현국 수석기자

조회수 : 1,214기사작성일 : 2015-10-01
기사 만족도 평가
별 개수를 클릭하여 기사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이 기사의 별점
평균 5점 / 2
  • 매우 불만족
  • 불만족
  • 보통
  • 만족
  • 매우 만족
별 5개 / 매우 만족

의견글 작성
  • (삭제 시 필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메뉴 열기
맨위로